반응형

일본 나고야 근교 이누야마 여행(우라쿠엔 정원) 후기 - 2023년 4월/나고야 여행

 

일본 나고야 근교 도시인 이누야마의 대표적인 볼거리는 "이누야마성과 성까지 가는 길"이다.

(이전 포스팅 참고)

https://openknowledge.tistory.com/166

 

일본 나고야 근교 이누야마 여행(이누야마 성) 후기 - 2023년 4월/나고야 여행

일본 나고야 근교 이누야마 여행(이누야마 성) 후기 - 2023년 4월/나고야 여행 나고야 여행 일정 중에 근교 여행을 생각한다면, 하루 정도 이누야마(犬山市)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4박5일

openknowledge.tistory.com

이누야마성 가는 길과 이누야마성을 구경하더라도 한 2-3시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 하루 여행을 계획한다면 시간이 남을 수 있다. 이누야마성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우라쿠엔 정원이 위치하는데, 이누야마성 구경 후에 시간이 남는다면 방문하기 좋은 장소이다.

https://goo.gl/maps/vCLvNe3sjnsvRxJ7A

 

우라쿠엔 정원 · Gomonsaki-1番地, Inuyama, Aichi 484-0081 일본

★★★★☆ · 정원

www.google.com

이누야마성으로부터 한 15-20분 정도 강가따라 걸어가다보면 우라쿠엔 정원을 발견할 수 있는데, 내가 방문했던 4월에는 우라쿠엔 정원이 울창하고 파란 나무들로 뒤덮여있었다. 아마 가을에 오면 단풍들로 뒤덮여있어 색다른 매력을 뽐낼 것 같다.

우라쿠엔 정원을 둘러보는 데는 한 4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그리 넓지 않은 공간이라서 금방 둘러볼 수 있다.

우라쿠엔 정원 입장료는 성인 1,200엔이어서 조금 비싼 편이라 느껴질 수 있다. 그래도 입장료가 비싼 편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

 

중간 중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쉬엄 쉬엄 둘러보며 해바라기하기 좋았다.

이런 자연자연한 여행지를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우라쿠엔 정원이 마음에 들었다. 

우라쿠엔 정원 다실

참고로 우라쿠엔 정원에는 국보로 지정된 다실(찻집)이 존재한다. 하지만 다실 자체는 크게 볼거는 없다.

더불어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돈을 지불하면 우라쿠엔 정원 내에서 다도를 즐길 수 있다. 입장료에 한 400엔 정도 추가해서 내면 됐던 것으로 기억한다.

 

일본 나고야 근교 이누야마시에 방문하는 경우에 우라쿠엔 정원도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