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나고야 히츠마부시 빈초(Hitsumabushi Bincho) 후기 - 나고야 음식/나고야 명물/히츠마부시

 

일본 나고야 3대 명물로는 히츠마부시(장어덮밥), 미소카츠(된장 돈까스), 미소니코미우동(된장 우동)이 있다.

그중에 개인적으로 히츠마부시를 좋아해서 2022년 겨울 나고야 여행시 유명한 히츠마부시 가게를 찾아갔다.

 

내가 방문한 곳은 나고야성 근처에 위치한 히츠마부시 빈초(Hitsumabushi Bincho)인데, 히츠마부시 빈초는 전국에 체인을 둔 히츠마부시 전문점이다.

https://goo.gl/maps/dfcRmmj7yVAF2V8P9

 

Hitsumabushi Bincho · 1 Chome-2番5号 Sannomaru,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1 일본

★★★★☆ · 민물장어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히츠마부시 빈초Hitsumabushi Bincho 위치
히츠마부시 빈초Hitsumabushi Bincho 가게
내가 방문했던 히츠마부시 빈초(Hitsumabushi Bincho)는 오픈 시간이 오전 10시 반이었는데, 점심으로는 이른 시간인 오전 11시에 방문했음에도 이미 가게 안에 사람이 가득 차서 가게 앞에서 15-20분 정도 대기했다. 내가 식사하고 나온 시간인 오전 12시 정도에는 사람들이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
 
히츠마부시 정식
내가 히츠마부시 빈초(Hitsumabushi Bincho)에서 먹은 음식은 히츠마부시 정식(한마리)이었는데, 가격은 한마리 기준 5만원 정도였다. 맛은 훌륭한 편이었으나, 내가 기존에 한국에서 먹었던 히츠마부시와 맛에 있어 큰 차이는 없었다.
 
 
참고로 히츠마부시 먹는 팁을 설명해 주자면 아래와 같다.
 
먹는 순서는 대부분의 히츠마부시 가게에서 주는 안내판대로 1. 처음에는 그냥 먹고, 2. 와사비와 고명을 올려놓아 먹고, 3. 차를 부어 오차즈게 형식으로 먹고, 4. 가장 맛있었던 방식으로 먹으면 된다.

먹는 방식은 주걱을 이용해 히츠마부시와 밥을 별도로 제공되는 밥그릇에 덜은 다음, 젓가락을 이용해 먹으면 된다. 주걱을 이용해 바로 퍼먹으면 일본인들이 웃기게 생각할 수도 있다.. (내가 그랬다..)

 

다음에는 다른 나고야 명물을 맛본 후기를 남길 예정이다.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