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Higashiyama sky tower, 東山スカイタワー) 방문 후기 - 나고야 야경/나고야 여행지/2022년 겨울

일본 나고야 여행시 시내 야경을 보고싶다면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Higashiyama sky tower, 東山スカイタワー)'를 한번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

https://goo.gl/maps/mQT5Fuvdis23U9uh7

 

Higashiyama Sky Tower · Kameiri-1-8 Tashirocho, Chikusa Ward, Nagoya, Aichi 464-0803 일본

★★★★☆ · 전망대

www.google.co.kr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 가는 법]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는 히가시야마 동식물원에 위치하는데, 나고야역에서 히가시야먀선(노란색 노선)을 타고 '호시가오카역'에서 내리면 된다. 나고야역에서부터 호시가오카역까지 전철/지하철로 20분 정도 소요된다. 그리고 25-30분 정도 히가시야마 동식물원을 향해 걸어가면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를 만날 수 있다.

호시가오카역에서부터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까지 걸어가는 데 시간이 소요되고, 언덕길이어서 조금 벅찰 수도 있다. 때문에 자동차를 렌트한 상태라면 차로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다만 가는 길에도 볼거리가 있어서 생각보다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까지 도착하는 데 오래걸린 느낌이 아니었다. 특히 내가 방문했던 시기는 연말이라 크리스마스 트리 등으로 가는 길이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고 하니까 금방 도착했다.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 가는 길1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 가는 길2

내가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를 방문했을 때는 연말이어서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가 트리 모양 장식으로 외관이 꾸며져 있었다.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 입장 가격/입장 시간]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 입장료는 성인 300엔으로 저렴한 편이다.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 입장 시간은 저녁 9시까지라고 한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 5층으로 올라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나고야 시내 야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어느 도시에서든 그렇듯 야경은 참 아름답다.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 야경

내가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를 방문했던 2022년 12월에는 나고야를 방문하는 관광객 자체가 많지 않았고,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에는 사람이 더욱 없었다. 지금의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는 조금 다른 풍경일 수 있겠으나, 조용하고 야경도 아름답고 한게 연인들이 저녁에 방문하기 더할 나위 없어보였다.

 

나고야 여행시 야경 명소를 찾는 관광객이 있다면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에 한번 방문해봄직 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