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년 여름 오키나와 여행 hotel aqua citta naha 이용 후기

호텔 아쿠아 시타

https://goo.gl/maps/f8hunMufnV4sFzyo7

 

호텔 아쿠아 시타 나하 바이 WBF · 3 Chome-2-20 Maejima, Naha, Okinawa 900-0016 일본

★★★★☆ · 호텔

www.google.co.kr

2023년 7월에 4박 5일 일정으로 오키나와 여행을 다녀왔다.

그중 2박을 나하에서 보냈는데, 호텔은 hotel aqua citta naha를 이용했다.

국제거리에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괜찮고, pool장도 이용할 수 있고 해서 선택했다.

# 가격 - SOSO

가격은 1박에 1만엔(10만원) 정도였다.

 

# 내부 시설/수영장 - GOOD

방은 쾌적한 수준이었다. 모텔방이 아닌 호텔방 느낌.

옥상에 위치한 수영장은 아침부터 오후 7시까지는 무료, 그 이후에는 인당 1000엔 내고 이용할 수 있는데 이용할만 하다. 저녁에 1000엔 내면 음료 한잔씩 제공해준다. 수영장은 투명한 유리로 되어있어 수영장에서 아래 도로가 보여 신기하다. 인스타 감성으로 커플이나 젊은 일본여자무리들이 많이 놀러오는 핫플 느낌이다.

다만 풀장이 하나밖에 없고 큰편은 아니라 사람 많이 몰릴 때는 수영도 제대로 못할 것 같다.

호텔 아쿠아 시타 수영장

 

# 주차 - BAD

호텔에 기계식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료가 1박에 1200엔으로 매우 비싼편이었다.

근처에 700엔짜리 주차장 있어서 이용했는데, 주차하기 좁아서 힘들었다 ㅜㅠ. 마지막 귀국날에는 주차기기 고장으로 차를 못빼서 기사 불렀다.. 항공편 놓칠까봐 조마조마한 상황 연출되었다. 비싸더라도 호텔 주차장 이용할까 후회... ㅠㅜ

 

# 조식 - GOOD

조식은 매우 만족할만한 수준이었다. 파스타 주문하면 만들어서 자리로 갖다주는 게 제일 좋았다. 레스토랑에서 음식 받는 느낌. 음식 종류도 나름 다양했고, 깔끔해서 좋았다. 이용해본 여러 호텔 중 이 정도면 상위권에 속한다고 본다.

호텔 아쿠아시타 아침 조식

전반적으로 주차 빼고는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다.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