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3. 日本 오키나와

코우리섬/코우리대교/코우리오션타워/코우리해변/하트바위 방문 후기 - 2023년 여름 오키나와 여행(오키나와 북부)

밤톨이@@ 2023. 9. 3. 17:17
반응형

코우리섬/코우리대교/코우리오션타워/코우리해변/하트바위 방문 후기 - 2023년 여름 오키나와 여행(오키나와 북부)

 

이번 여름에 오키나와 4박 5일 여행을 다녀왔다. 세번째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만 세번 방문했기에 왠만한 유명한 관광지는 대부분 보고 왔는데, 그중 기억에 남는 장소 중 하나가 코우리 섬이다!! 코우리 섬은 오키나와 북부에 위치해있으며, 나하로부터 한 1시간 반 정도 소요된다.

 

사실 코우리 섬 안에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다기 보다는 코우리 섬을 가는 길에 거쳐야 하는 코우리 대교를 지날 때의 풍경이 너무 좋아서 코우리 섬에 대한 좋은 인상이 있다.

https://goo.gl/maps/Ej9SKSuchfSVCwDz8

 

Kouri Big Bridge · Nakijin, Okinawa, 일본

★★★★★ · 다리

www.google.com

 

코우리 대교

날씨가 좋은 날에 코우리 대교를 지나가면 양옆으로 펼쳐진 파란 바다를 볼 수 있는데, 정말 아름답고,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진다. 코우리 대교를 지나갈 때 풍경을 즐기기 위해 차량들도 시속 30km 수준으로 천천히 지나간다.

언제 봐도 좋을 듯한 풍경이다.

 

코우리 대교를 지나 코우리 섬에 도착하면 구경할 게 3가지 있다.

1. 코우리오션타워 전망대

2. 하트 바위

3. 코우리 해변

 

위 세 가지를 구경하면 코우리 섬 구경은 다했다고 보면 되고, 모두 보는 데 소요 시간은 3시간 이내였던 것 같다 ㅎㅎ

https://goo.gl/maps/MwWpThcUTV6xxs976

 

코우리오션타워 · 538 Kouri, Nakijin, Kunigami District, Okinawa 905-0406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우선 코우리오션타워는 전망대로 유명한 곳이다. 타워 위에 올라가서 푸른 바다와 코우리 대교를 조망할 수 있다.

코우리 섬

코우리 대교와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조망은 코우리 오션타워에서만 가능한 듯 하다. 주위에 다른 높은 지형이 없는 듯 했다.

 

코우리 오션타워

코우리 오션타워 꼭대기에 올라가면 저렇게 종이 메달려있고, 탁 트인 조망에서 코우리 섬을 구경할 수 있다.

바다가 정말 맑아서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다.

대부분 저 종에 달린 줄을 잡고 사진을 찍는다. 대부분 커플들이 오는 여행지라 커플들끼리 서로 사진을 찍어준다. 나 역시도 일본인 두 커플의 사진을 찍어주었다. 한국인의 사진 실력을 뽐내며 ㅎㅎ

코우리 타워 실내에는 기념품샵 정도가 있고, 크게 볼 것은 없다.

 

다음으로 방문한 코우리 해변은 일반적인 해변이었다. 일반적인 가벼운 물놀이 하기 좋아보였고, 스노클링에 적합한 곳은 아니었다. 좋았던 것은 해변 앞 주차장이 무료라는 점!

https://goo.gl/maps/FV36Ya4xP4wRCwcR6

 

코우리해변 · 일본 〒905-0406 오키나와현 Kunigami District, 나키진손 고우리

★★★★☆ · 해변

www.google.com

나는 오후에 스노클링 일정이 있었기에 발만 담가보고 하트 바위 보러 이동했다 ㅎㅎ

하트 바위는 이름대로 하트 모양의 바위이다.

https://goo.gl/maps/7C7ev5qPVEHVbcdQ6

 

하트바위 · 2 Kouri, Nakijin, Kunigami District, Okinawa 905-0406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신기하게 탁 트인 해변에 두개의 바위가 우뚝 솓아있다. 그 중에 오른쪽 바위가 하트 닮았다고 하여 하트 바위이다.

하트 바위 근처에 주차장이 있어, 100엔이었나 내고 주차하고 보러갔다 오면 된다. 수심도 얕고 해서 하트 바위 근처에서 수영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바위 하나뿐인 곳이지만, 나름 관광 명소이기에 사람들이 많이 와서 사진 찍기가 수월하지는 않았다.

 

이상 코우리섬 방문 후기를 마친다.

코우리 섬을 방문하는 사람이 있다면 도움이 되기를!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