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2-23. 日本 나고야

나고야항 수족관 방문 후기 - 2022년 겨울/나고야 여행/나고야 여행지 추천

밤톨이@@ 2023. 4. 19. 21:58
반응형

나고야항 수족관 방문 후기 - 2022년 겨울/나고야 여행/나고야 여행지 추천

나고야에 볼만한 여행지가 많지는 않은데 개인적으로 나고야 여행지 중 가장 좋았던 곳 중 하나가 '나고야항 수족관'이다.나는 '나고야항 수족관'을 2022년 12월 겨울에 방문했으며, 관련해 후기를 공유하고자 한다.

 

[나고야항 수족관 찾아가는 법]

나고야코 수족관은 전철/지하철을 타고 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는데, 나고야 전철/지하철 노선 중 하나인 메이조센의 종착지인 나고야코(나고야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기에 방문하기 어렵지 않다.

메이코선의 나고야코역

[나고야항 수족관 동물/규모]

나고야항 수족관에는 돌고래가 매우 많다. 벨루가와 같이 보기 드문 돌고래?도 여러 마리 존재하고, 우리가 흔히 아는 돌고래는 20마리 넘게 있는 것 같았다.

국내에서도 롯데월드나 63빌딩에 있는 아쿠아리움에 방문해본 적 있으나, 규모가 이정도로 크지 않았던 것 같고, 돌고래 수도 이렇게 많지 않았던 것 같다. 도심지에 위치한 수족관들과는 달리 나고야항 수족관의 경우 항구에 위치해서 규모면에서 다른 수족관에 비해 크게 만들 수 있었지 않았을까 싶다. 운영면에서도 수월할 것 같다.

나고야항 수족관 안에 돌고래들이 유영하는 모습을 앉아서 볼 수 있는 큰 실내 시설이 있는데, 유유히 유영하는 돌고래들의 모습을 보고있노라면 마음이 차분해진다.

나고야항 수족관 돌고래

[나고야항 수족관 돌고래쇼]

나고야항 수족관에서는 돌고래쇼도 진행하기에 시간 맞춰 방문하여 보는 것을 꼭 추천한다. 국내 아쿠아리움에서 돌고래쇼를 진행하는 곳이 있나 싶다. 참고로 내가 방문했을 당시 돌고래쇼 시간표는 아래와 같았다.

나고야항 수족관 돌고래쇼 시간표
 
나고야항 수족관 돌고래쇼

나고야항 수족관 돌고래쇼는 15-20분 정도 야외 무대에서 진행되었는데, 내가 방문했을 당시는 겨울이라 구경하기 좀 추웠다. 그래도 충분히 재밌는 볼거리였다. 날씨가 좋을 때 가면 더 좋을 것 같다.

나고야항 수족관 펭귄

나고야항 수족관에는 돌고래 말고 다른 동물들도 많이 존재한다. 돌고래 서브 느낌으로 몇몇 동물만 있는 것이 아니고 엄청 다양하고 많이 존재한다. 어른인 나도 재밌게 시간을 보냈으니 자녀가 있는 가족이 방문하면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가격]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가격은 성인 2만원 어린이 1만원 수준으로 생각보다 매우 저렴하다!!

국내 아쿠아리움 입장권 가격이 3만 5천원 정도인 점을 고려할 때 규모나 시설 수준이 훨씬 좋은 나고야항 수족관이 이정도 가격인 것은 정말 혜자인 듯 하다 :)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 가격

나고야에서 놀거리/여행지를 고민 중이라면 '나고야항 수족관​'를 추천하는 바이다!!

 

끝.

 

 

728x90
반응형